다이소에서 구매한 스마트폰 방수팩, 햇수로 거의 2년 가까이 사용 중인데요. 아직까지 고장 한 번 안 나고 엄청 견고해서 매 년 비 오고 눈 오는 날에 아주 잘 사용 중입니다. 2023년 올해 여름은 특히나 장마기간이 길다고 해서 스마트폰 방수팩 챙겨 다니는 걸 추천드리고 싶더라고요
다이소 스마트폰 방수팩, 5천 원
다이소에서 5천 원 주고 산 스마트폰방수팩입니다. 5천 원이라니 처음엔 다이소 치고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지만 기능 생각하면 비싸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. 사용한 지 2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고장 한 번 안 나고 물이 새어 들어간 적도 한 번도 없어서 여름은 물론이고 겨울에 눈 오는 날에도 사용하기 좋아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. 저는 겨울에 폰 들고나갔다가 눈 맞아서 폰이 고장 난 적이 더러 있거든요. 그래서 눈 오는 겨울에도 눈 많이 오는 날에는 다이소 스마트폰 방수팩 꼭 들고 다닙니다.
그리고 비 오는 날에는 우산 들고 다니다보면 두 손이 자유롭지 않아서 불편할 때가 많은데, 방수팩을 목에 걸고 다니면 손이 자유로워서 정말 편합니다. 아 맞다! 그리고 자전거 탈때도 엄청 유용합니다. 목에 스마트폰 걸고 다니면 아주 든든하더라고요.
다이소 스마트폰 방수팩 구성품
구성품은 방수팩 본체와 스트랩 목걸이 그리고 암밴드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.
암밴드는 야외에서 운동할 때 정말 활용도가 높은데 이게 또 따로 사려고 하면 은근 가격대가 있잖아요. 그런데 다이소 스마트폰방수팩에는 함께 구성되어 있어 5천 원이라는 가격이 전혀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. 방수팩 모서리 부분에 에어쿠션 처리가 되어 있어서 충격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.
다이소 스마트폰 방수팩 사용방법
사용법은 양쪽에 달린 상단레버를 올려서 open으로 두면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는 열린 상태가 되고, 스마트폰을 알맞게 넣은 다음 닫으려면 close방향으로 똑딱이처럼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. 지금은 2년이 지난 시점이라 다이소에서 리뉴얼했거나 더 좋은 방수팩이 나오지 않았을까 추측됩니다. 저도 지금 사용하는 방수팩이 너무 튼튼한 나머지 고장이 안 나서(?) 못 바꾸고 있지만 혹시라도 고장이 난다면 또 다이소에서 구매할 예정입니다.
댓글